[파워포인트 실전 프로젝트 시리즈] 마케팅 프로젝트 집필일지 11 / 텍스트
파워포인트, PPT/갤러리  I  2014. 2. 27. 02:16
 
프레젠테이션 무대에서 텍스트는 언제나 조연이었다.
도형과 차트, 다이어그램으로 대변되는 주연들의 화려한 모습을
그저 보조하는 역할에 만족해야만 했다.

누가 그들을 조연으로 몰았을까?
이상적인 저작 도구에서 2% 정도 부족한 파워포인트일까?
아니면 매너리즘에 빠진 작업자일까?


파워포인트는 사실, 공정한 무대를 제공한다.
도형에 도형 스타일이 있다면 텍스트에는 WordArt 스타일이 있다.
도형 서식 작업 창이 도형을 위한 도구라면
텍스트 효과 서식 작업 창은 텍스트를 위한 도구이다.


언제나 그렇듯이 가치를 결정하는 것은 희소성이다.
프레젠테이션에 어울리지 않는 서술형 문장을 너무 남용하지는 않았는지.
고정관념을 버리면 텍스트는 화려하게 부활할 수 있다.


슬라이드를 화려하게 꾸미기 위한 진보된 도구들은
도형만의 것이 아니다.
연속되는 세 개의 챕터를 통해 텍스트의 숨겨진 가치와
가능성에 대해 질문을 던져본다.


조연에서 주연으로 화려하게 변신한
텍스트의 반란을 지켜보자.



단편적인 지식보다 중요한 것은 큰 흐름을 보는 눈입니다.
실전 프로젝트 시리즈는 하나의 프로젝트를 선정하여 원고 분석 과정부터 최종 결과물 완성까지
프레젠테이션의 모든 준비 과정을 빠짐없이 소개하는 파워포인트 실무 활용서입니다.


프로젝트 주제인 마케팅은 강의를 위한 소재로 활용할 뿐,
마케팅에 대한 전문 지식은 다루지 않습니다.



실전 프로젝트로 배우는 파워포인트 실무 디자인 마케팅 프로젝트
전상오 지음 | 2014년 3월 | 교보문고

전자책 | PDF | 504쪽
eBook단말기 | 태블릿PC | 데스크탑PC | PMP

책 소개 및 정보 I 책 구매






전상오 Jeonsango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MVP
jeonsango@tistory.com




저작자 : 전상오™
전상오 공작실의 모든 콘텐츠는 블로그 운영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Tag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