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PPT 표 만들기
파워포인트, PPT/강좌  I  2013. 9. 16. 12:16
 
표를 이용하면 복잡한 내용을 알아보기 쉽게 잘 정리할 수 있습니다.
표는 프레젠테이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무에 자주 사용되므로 만드는 방법을 확실하게 알아두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생김새가 복잡하게 보이는 표라도 파워포인트 PPT 기능을 이용하면 아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표를 만들려면 파워포인트 화면 위쪽에 있는 리본 메뉴에서 [삽입] 탭을 먼저 클릭해야 합니다.


[삽입] 탭에서 [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표] 아이콘을 클릭하면 격자무늬가 나타납니다.
격자무늬 위에서 커서를 이동하여 표 크기를 정한 다음 클릭하여 표를 만듭니다.


표가 만들어지면 내용을 차례로 입력합니다.


표가 슬라이드에 꽉 찰 수 있도록 크기 조절점을 드래그하여 표를 크게 만듭니다.


완성 !!
잘 정리된 수업시간표가 완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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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상오 Jeonsango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MVP
jeonsango@tistory.com




저작자 : 전상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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